상단여백
HOME 경제 중기/소상공 포토
송도 타임스페이스, '타임스페이스 가을이 좋아서 FESTIVAL' 개최김정훈 상인회장 "골목상권 공동체에서 골목형 상점가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을 것"
▲ 김정훈 송도 타임스페이스 상인회장이 '타임스페이스 가을이 좋아서 FESTIVAL' 행사에서 인사말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송도 타임스페이스 상인회)

[인천게릴라뉴스=신송우 기자] "타임스페이스 가을이 좋아서 FESTIVAL"이 지난 10월 15일,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인천 송도 타임스페이스 중앙광장에서 개최됐다.

송도 타임스페이스 상인회 골목상권 공동체와 인천시 소상공인 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 사회적협동조합 상도가 주최/주관하고, 송도 타임스페이스 관리단과 올댓송도가 후원한 이번 행사에서는 페이스페인팅, 키다리 아저씨 풍선 나눔, 팝콘&솜사탕 나눔 하는 체험 부스와 마술쇼, 저글링쇼, 벌룬쇼, K-POP댄스, 일렉 바이올린연주, 팝페라 등 다양한 공연이 펼쳐졌다.

또한, 14일과 15일 양일간 송도 타임스페이스에서는 '어린이그림그리기대회'가 개최됐다. 이 대회에는 40여 점의 작품이 출품돼 최우수상 2명, 우수상, 장려상 등 총 8작품이 선정됐다.

이번 양일 간의 행사와 관련해 송도 타임스페이스 김정훈 상인회장은 "인천시 소상공인서민금융복지지원센터 우리마을 상인회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양일간 축제를 진행했다"며 "상인회는 경품과 자체 할인 상품권을 스스로 마련하는 등 축제와 매출 증대를 위한 고객서비스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이번 축제로 상인 간 화합이 높아졌고 상인회가 주체가 되어 지역 주민들과 함께하는 행사를 진행했다"며 "골목상권 공동체에서 골목형 상점가로 도약하는 계기로 삼아 상인들의 보다 나은 삶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행사에 참여한 한 고객은 "상인회가 지역 주민과 학생을 위한 그림 그리기대회를 주최하고, 수준 높은 공연으로 볼거리를 제공하는게 무척 인상적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ingnews@ingnews.kr

incheon guerilla news

신송우 기자  ssw37@naver.com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송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