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산업/기업 포토
인천교통공사+㈜현대유람선, 상생협력협약 체결“도시철도 신규 이용고객 창출을 도모 및 문화․레저 소개를 통한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 기여”
▲ 김성완 인천교통공사 사장(왼쪽)과 김진만 (주)현대유람선 대표이사(오른쪽)이 협약 체결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인천교통공사)

[인천게릴라뉴스=최도범 기자] 인천교통공사는 1일 역무사업소 가정역 회의실에서 경인 아라뱃길 관광유람선을 운영하는 ㈜현대유람선과 상생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협약은, 인천교통공사는 도시철도 신규 이용고객 창출을 도모하고 현대유람선은 경인 아라뱃길 관광상품 등 문화․레저 소개를 통한 지역사회 경제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인천교통공사와 ㈜현대유람선은 이번 업무협약을 기념하고 인천시민의 건전한 여가활동 기회를 제공하고자 인천도시철도 이용고객에게 아라뱃길 유람선 할인 이벤트를 진행할 계획이며, 인천2호선 검암역에 방문해 역 도장을 찍으면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인천교통공사는 ㈜현대유람선과 함께 인천도시철도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유람선 할인 상품을 개발하고 장애인, 고령자 등 교통약자를 대상으로 무료로 유람선을 탈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인천교통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천도시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역 업체와 협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ingnews@ingnews.kr

incheon guerilla news

최도범 기자  ingnews@ingnews.kr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도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