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관광 관광일반 포토
월미바다열차, 3월 19일 운행 재개…인천교통공사 “페기 구 초청 ‘월미도에서 놀자GOU’ 랜선공연 개최”월미바다열차 타고 40여분 달리며 디제잉
▲ 인천교통공사는 월미바다열차 운행 재개를 기념해 세계적인 아티스트 ‘페기 구’를 초청해 랜선 공연을 개최했다. 사진은 ‘페기 구’. (사진제공=인천교통공사)

[인천게릴라뉴스=조경희 기자] 인천 월미도의 관광 명물로 관심을 모으고 있는 월미바다열차가 지난 19일 오전 10시부터 운행을 재개했다. 지난해 12월 13일 운행 중단된 이후 97일 만이다.

이를 기념해 인천교통공사는 지난 20일, 세계적인 아티스트 ‘페기 구(Peggy Gou)’를 초청해 랜선 공연 ‘월미도에서 놀자GOU’를 개최했다.

페기 구는 인천 출신으로 독일 베를린을 주 무대로 전 세계에서 활약하고 있는 DJ 겸 프로듀서이다. 2019년 포브스 선정 아시아에서 영향력 있는 30인, 2018년 영국 AIM 뮤직어워즈 올해의 노래상 수상 등 세계적으로 사랑는 아티스트이다.

이번 공연에서 페기 구는 40여 분의 시간 동안 달리는 열차 안에서 디제잉을 선보였다.

이날 공연과 관련해 정희윤 인천교통공사 사장은 “이번 공연을 계기로 월미바다열차가 새로운 문화 공간으로 자리 잡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아직은 코로나19가 긴장의 끈을 놓을 수 없는 상황이기에 월미바다열차 이용 시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하시고 방역수칙을 지켜주시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페기 구의 ‘월미도에서 놀자GOU’는 20일 오후 2시 네이버 NOW.를 통해 송출됐다 21일 오후 2시에는 재방송됐다. 네이버 NOW.는 모바일 네이버 앱 홈 화면에서 24시간 라이브 쇼를 즐길 수 있는 서비스다.

ingnews@ingnews.kr

incheon guerilla news

조경희 기자  ingnews@ingnews.kr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