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군·구소식 미추홀구 포토
인천시 미추홀구, ‘코로나19 예방접종 지역협의체’ 구성15개 기관 17명 참여…22일 첫 회의서 상호 협력 방안 등 논의
▲ 미추홀구 ‘코로나19 예방접종 지역협의체’ 회의 후 기념촬영 모습. (사진제공=미추홀구)

[인천게릴라뉴스=권오현 기자] 인천시 미추홀구는 코로나19 예방접종 시행에 대비한 지역협의체를 구성하고, 첫 회의를 가졌다.

이번 ‘코로나19 예방접종 지역협의체’에는 권혁철 부구청장을 위원장으로, 지역 의사회 및 간호사회와 경찰서, 소방서, 국민건강보험공단, 인천광역시의료원, 인천사랑병원, 현대유비스병원, 인천대학교 제물포캠퍼스, 청운대학교, 대한노인회, 여성단체협의회, 전국아파트입주자연합회 종합자원봉사센터 등 15개 기관, 17명이 참여했다.

22일 열린 첫 회의에서 협의체는 코로나19 백신 접종 계획공유와 각 기관 상호 협력방안, 접종센터 설치 운영 등을 논의하고, 코로나19 예방접종이 끝날 때까지 의료인력 지원과 환자 이송 및 치료 지원, 치안 유지 등 각종 사안에 의견을 주고받으며 긴밀히 협력하기로 했다.

이와 관련해 지역협의체 관계자는 “신속하고 안전한 코로나19 예방접종을 위해 긴밀한 협력체계를 유지하면서 주민들이 안전하게 코로나19 백신을 접종할 수 있도록 준비 하겠다”고 밝혔다.

ingnews@ingnews.kr

incheon guerilla news

권오현 기자  ingnews@ingnews.kr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오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