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군·구소식 동구
인천 동구, 민선7기 출범 2주년 구정 자료집 발간...7개 분여 13개 사업후반기 구정 운영에 자료로 활용
▲ 동구 구정 자료집 표지.<자료=동구>

[인천게릴라뉴스=권오현 기자] 인천 동구청이 민선7기 출범 2주년을 맞아 지난 2년간의 정책성과를 함께 공유할 수 있는 구정 자료집을 발간했다.

구정 자료집은 각 분야별 주요 사업의 추진과정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한 자료집으로 ‘새로운 변화! 모두가 행복한 동구 함께 꿈꾸는 미래’라는 타이틀을 부쳤다.

2년간의 정책성과를 담은 자료집은 동구 5대 구정방침인 ▲꿈을 여는 교육도시 ▲희망 주는 복지도시 ▲품격 있는 문화도시 ▲활력 있는 경제도시 ▲살기 좋은 안전도시를 담았다.

아울러, 이번 자료집에는 ▲사람중심 재생도시 ▲소통하는 열린도시 등 2개 항목이 추가돼 총 7개 분야로 구성, 민선7기 전반기 구정성과를 범주화해 정리했다.

또한, 각종 공모사업 선정과 수상내역과 후반기에 중점 추진할 공업지역 활성화 시범사업 지구 조성, 인천교 유수지 환경정비, 치매안심통합관리센터 설치 추진 등 총 13개 사업 분야를 책자에 담았다.

허인환 동구청장은 “이번 구정자료집은 민선7기 전반기 주요사업의 추진과정과 성과를 한눈에 살펴볼 수 있도록 제작했다”며 “이를 바탕으로 민선7기 후반기 구정 운영도 구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권오현 기자  ingnews@ingnews.kr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오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