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인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 1회 정기 연주회 개최
▲ <사진제공=인천시>인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 1회 정기 연주회 포스터.

[인천게릴라뉴스=최시온 기자] 올해 4월 창단한 인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이 제1회 정기연주회를 개최한다.

20일 아트센터인천 콘서트홀에서 조현경 초대 상임지휘자의 취임 연주회로 진행되는 이번 무대는 ‘Dream of Tomorrow’라는 주제로 선보인다.

첫 번째 스테이지는 ‘하늘을 나는 새’라는 테마로, 이어 두 번째 스테이지 ‘날개를 펼쳐라’에서는 밝은 꿈을 향해 힘차게 발돋움하는 어린이들의 이야기를 음악에 담았다.

인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을 위해 창작한 ‘Fly High 인천, 날아올라(손민혜)’를 비롯해 ‘웃는 나 웃는 날(박진영)’, ‘노래가 만든 세상(윤학준)’, ‘우리들의 세상(조성은)’ 등 또한 예정되어 있다.

마지막 스테이지 ‘세계로 날아올라’에서는 음악극 ‘Dream of Tomorrow’를 만날 수 있다.

조현경 상임지휘자는 "지난 몇 달간 하나의 큰 하모니를 이루는 과정을 지켜보면서, 이들이 얼마나 성장했는지 느낄 수 있었다. 단원들의 열정 가득한 모습을 보며 지휘자로서 책임감과 동시에 깊은 감동을 받았다.”며, “이들의 순수한 노래를 통해 큰 감동과 위로를 받으시길 바란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이광재 인천시 문화예술회관장은 “들뜬 마음으로 첫 발걸음을 시작하는 우리 아이들의 노랫소리에 귀 기울여 보시기 바란다. 친구들과 어른들의 응원은 이들의 꿈에 날개를 달아 줄 것이다.”며 시민들을 초대했다.

인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제1회 정기연주회 <Dream of Tomorrow>는 전석 무료로 진행되나, 인천문화예술회관 누리집을 통해 사전 예매가 필요하다.

만 5세 이상 관람가. 문의)인천시립소년소녀합창단 032-420-2087

ingnews@ingnews.kr

incheon guerilla news

최시온 기자  ingnews@ingnews.kr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시온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