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교육/학교
인하대, 청소년 진로박람회 ‘2024 With-I 진로 페스티벌’ 개최30여개 학과 및 기관의 부스 운영
▲ <사진제공=인하대>‘2024 With-I 진로 페스티벌’ 포스터.

[인천게릴라뉴스=신송우 기자] 인하대학교가 미래 산업 진로 탐색을 위한 청소년 진로박람회 ‘2024 With-I 진로 페스티벌’을 개최한다.

인하대가 주최하고 인하 위드아이 청소년 진로지원센터를 중심으로 LINC 3.0 사업단, 입학처가 함께 주관하며 인천광역시교육청 등이 후원하는 이번 페스티벌은 대규모 체험 기반 진로박람회로써 인하대 60주년기념관과 캠퍼스 일원에서 오는 12일부터 13일까지 개최된다.

실험, 실습, 견학, 상담, 전시 등 각 전공·분야의 특성을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는 30여개 학과와 기관의 부스가 운영돼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

12일에는 행사 사전 신청을 한 인천 중·고교생만 참여할 수 있고, 13일에는 인천시민이면 누구나 무료로 별도의 신청 없이 자유롭게 참여할 수 있다.

진로 페스티벌은 대학 자원의 사회적 환원을 통해 지역 학생과 학부모에게 실질적인 진로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조명우 인하대 총장은 “청소년들이 이번 진로박람회를 통해 다양한 전공과 미래 산업을 경험하면서 진로를 설정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에 보탬이 될 수 있는 일에 인하대가 앞장서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ingnews@ingnews.kr

incheon guerilla news

신송우 기자  ingnews@ingnews.kr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신송우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