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군·구소식 동구
'노동자의 길' 스탬프 투어에 참여하세요!미림극장, 인천공작창, 도시산업선교회, 도쿄시바우라제작소 인천공장, 조선기계제작소 인천공장, 동일방직 인천공장, 도쿄시바우라 제작소 사택, 삼화제분 인천공장
▲ <자료제공=동구>'노동자의 길' 스템프 투어 포스터.

[인천게릴라뉴스=이명화 기자] 인천 동구는 근대 산업화의 중심지였던 동구의 산업문화유산을 주민과 관광객들에게 알리고 생활 속 걷기 실천율을 높이고자 ‘노동자의 길’을 탐방하는 스탬프 투어를 진행한다.

오는 30일까지 진행되는 스탬프 투어는 모바일 걷기 앱(워크온)을 통해 ‘노동자의 길’로 지정한 미림극장, 인천공작창, 도시산업선교회, 도쿄시바우라제작소 인천공장, 조선기계제작소 인천공장, 동일방직 인천공장, 도쿄시바우라 제작소 사택, 삼화제분 인천공장을 투어 하는 행사다.

챌린지는 동구민과 지역내 사업장 근로자를 대상으로 스탬프를 6개 이상 획득한 100명에게 추첨을 통해 동구사랑상품권 1만원권을 지급한다.

챌린지 참여 방법은 스마트폰에 워크온 앱 설치 → 회원가입 → 인천동구 걷기커뮤니티 가입 → 챌린지 화면에서 ‘참여하기’를 선택한 후 스마트폰을 소지하고 해당 장소 일정 반경 이내 접근 시 모바일 스탬프를 획득할 수 있다.

워크온 챌린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동구보건소 건강생활팀(770-6543)으로 문의하면 된다.

보건소 관계자는 “챌린지를 통해 주민들이 걷기운동에 흥미를 붙이고 습관화하길 바라며, 지속적으로 걷기운동을 실천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ingnews@ingnews.kr

incheon guerilla news

이명화 기자  h21yes@hanmail.net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