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금융/재테크
인천테크노파크, '스마트미디어콘텐츠' 교육생 모집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자 60명 대상
▲ <자료제공=인천TP> ‘스마트미디어콘텐츠 교육 프로그램’ 포스터

[인천게릴라뉴스=최도범 기자] 인천의 콘텐츠 산업을 활성화하기 위한 ‘스마트미디어콘텐츠 교육 프로그램’의 교육생을 모집한다.

인천테크노파크(인천TP)는 온라인 영상 플랫폼이 다양화됨에 따라, 시민 등을 대상으로 1인 미디어 콘텐츠 제작법을 교육하고자 교육생 60명을 오는 23일가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교육과정은 ‘취미과정’과 ‘전문과정’으로 총 2개가 운영되며 교육은 콘텐츠 기획 과 촬영, 편집 등으로 구성됐다. 교육생에게는 창작지원금 지원과 인천MCN센터 대관, 장비대여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교육 모집 대상은 인천시민, 인천기업 재직자, 인천 내 학교 재·휴학생 등으로 취미 과정은 6월 23일까지, 전문과정은 7월 21일까지 교육생을 모집한다.

교육 신청은 누리집(인천인재.kr)에서 양식을 내려받아 작성한 뒤 이메일을 통해 제출하고 자세한 내용은 프로그램 운영담당자(050-5099-1954)에게 문의하면 된다.

인천TP 관계자는 “인천의 콘텐츠 산업이 지속해서 발전할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 창작자를 양성할 계획”이라며, “평소 1인 미디어 콘텐츠에 관심 있는 분들의 많은 신청을 바란다”라고 말했다.

ingnews@ingnews.kr

incheon guerilla news

최도범 기자  h21yes@hanmail.net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