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군·구소식 동구
인천시 동구 만석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조손·한부모 20가구에 간식 전달2021년도 4분기 ‘우리가족 간식 맛있~데이’ 사업 실시

[인천게릴라뉴스=조경희 기자] 인천시 동구 만석동이 취약계층 아동·청소년을 위한 간식나눔을 실시했다.

만석동에 따르면, 지난 16일 만석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주관으로 올 4분기 ‘우리가족 간식 맛있~데이’ 사업을 실시해 관내 거주하는 조손·한부모 20가구에 따뜻한 치킨과 프랜차이즈 빵집 쿠폰을 전달했다.

특히, 이번에는 코로나19 상황과 사춘기 등 민감할 수 있는 대상자를 배려해 대면 전달을 삼가고 대상자의 집 현관 앞에 간식을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간식 전달과 관련해 윤석일 만석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전달해 드린 간식으로 잠시나마 가정에서 즐거운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 내년에도 지역의 아동들이 밝고 건강하게 자랄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수 있는 사업을 고민하겠다”고 말했다.

김한필 만석동장은 “항상 솔선수범해서 봉사 활동을 실천하는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께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지역주민을 위한 친밀감 있는 복지사업을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우리가족 간식 맛있~데이’ 사업은 만석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가 관내 어려운 가정의 아동․청소년에게 분기별 1회 간식을 제공해 화목한 가정생활을 도모하고자 기획한 사업이다.

ingnews@ingnews.kr

incheon guerilla news

조경희 기자  ingnews@ingnews.kr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