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문화/연예/스포츠 연예 포토
제12회 INK 콘서트, 1천만 명 관람 성황…“실제 인천을 여행하는 것과 같은 강렬한 구성”“다양한 콘텐츠 INK 홈페이지에 업로드…스타들 영상과 인천의 관광지 등 볼거리 풍성”
▲ 자료사진. ‘제12회 INK 콘서트’ 공연 중 한 장면. (사진=인천시)

[인천게릴라뉴스=박봉민 기자] 온라인으로 개최된 ‘제12회 INK(Incheon K-Pop) 콘서트’(이하 INK 콘서트)가 국내·외 K-POP 팬 1000만 명이 관람하며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지난 달 25일, NCT127, 더보이즈, 에스파 등 국내를 대표하는 11팀의 K-POP 스타들이 출연해 인천의 주요관광지를 배경으로 한 XR무대 등 단순 K-POP을 즐기는 것을 넘어서 실제 인천을 여행하는 것과 같은 콘서트 구성으로 국내·외 K-POP 팬들에게 강한 인상을 남겼다는 평가다.

또한, K-POP 공연뿐만 아니라 콘서트 관람을 대기하는 팬들을 위해 전문 쇼호트가 K-POP 스타와 함께 인천의 뷰티와 푸드를 소개하는 INK 라이브 쇼와 스타들의 포토타임 및 인터뷰 등 사전 콘텐츠를 진행해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아울러 INK 콘서트 홈페이지에는 스타가 직접 방문한 인천의 여행지를 소개하는 인천 관광 지도를 제공해 다양한 인천의 매력을 선사했다.

이번 공연과 관련해 홍준호 인천시 문화관광국장은 “온라인 생중계로 진행된 이번 INK콘서트가 국내·외 많은 K-POP 팬들의 성원 속에서 성공적으로 마무리돼 기쁘다”며 “대한민국 대표 한류콘서트로서 내년에도 전 세계 팬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INK콘서트를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INK 콘서트 생중계에 참여하지 못한 팬들과 재관람을 원하는 팬들을 위해 K-POP 공연, 쿠키영상, 사전콘텐츠, 스타들의 We:Ink 챌린지는 등 다양한 콘텐츠가 INK 홈페이지에 업로드 돼 스타들 영상과 인천의 관광지를 즐길 수 있다.

특히, 콘서트는 SBS 지상파 및 SBS MTV, SBS FiL 등의 케이블 채널, 유튜브, 네이버 V라이브, U+아이돌라이브를 통해 다시 관람할 수 있다.

ingnews@ingnews.kr

incheon guerilla news

박봉민 기자  ingnews@ingnews.kr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봉민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