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관광 관광일반
인천경제자유구역청, ‘2021 IFEZ 식도락 여행’맛집 안내 책자 발간송도·영종·청라 146곳 음식점 정보 게재·배달 가능 유무도 실려

[인천게릴라뉴스=권오현 기자] 인천경제자유구역청은 내·외국인 방문객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송도·영종·청라국제도시의 음식점을 소개한 ‘2021 IFEZ(인천경제자유구역) 식도락 여행’책자 2000부를 제작·배포한다고 19일 밝혔다.

지난해에 이어 발간된 책자에는 음식 맛이 좋고 위생적이며 분위기가 독특해 추천된 음식점 146곳의 대표음식, 내·외부 사진, 위치, 가격 등 다양한 정보가 실려 있다. 또 외국인들이 참고할 수 있도록 영어·중국어·일본어 등 3개 외국어로도 병기했다.

특히 이번 개정판에는 코로나 19로 인해 가정이나 직장에서 이용이 편리하도록 배달 가능 유무도 기재돼 눈길을 끈다. 맛집 소개 상단 QR코드를 통해 ‘IFEZ 관광·맛집 블로그’와도 연계돼 좀 더 생생한 맛집 정보를 만나 볼 수 있다. 인천경제청에서 운영하는 IFEZ 관광·맛집 블로그는 다양한 다국어 콘텐츠를 통해 IFEZ 내 정주 및 방문 내·외국인에게 실용적인 관광·먹거리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2021 IFEZ 식도락여행’ 책자는 인천경제청 홈페이지 문화관광 관광가이드(http://www.ifez.go.kr/tour/cul52)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 책자는 IFEZ 글로벌센터, 인천공항, 인천종합관광안내소, 관광호텔 등에 비치돼 맛집 소개 가이드북으로 활용될 예정이다.

인천경제청 관계자는 “IFEZ에 있는 실용적이고 맛있는 음식점을 찾는 내외국인들에게 이번 맛집 책자가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ingnews@ingnews.kr

incheon guerilla news

권오현 기자  ingnews@ingnews.kr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권오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