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경제 경제일반 포토
인천도시공사, ‘제2기 인천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시민기자단’ 모집
▲ ‘제2기 인천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시민기자단’모집 포스터. (사진제공=인천도시공사)

[인천게릴라뉴스=최도범 기자] 인천시 도시재생지원센터는 도시재생 관련 정보 공유와 사업 홍보를 위한 ‘제2기 인천광역시 도시재생지원센터 시민기자단’을 8월 14일까지 모집한다.

인천시민과 인천에 회사·학교·사업장 등 생활 기반이 있는 자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모집인원은 20명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제2기 시민기자단은 9월 초 발대식을 시작으로 2021년 8월까지 약 1년 간 도시재생 관련 콘텐츠를 취재하여 센터 블로그, 뉴스레터 등을 통해 시민들에게 전달하고 공감대를 확산하는 역할을 하게 된다.

도시재생지원센터는 소정의 콘텐츠 제작비를 지급하고 포스팅 활동에 따라 우수 기자를 선발하여 별도의 포상도 제공할 예정이다.

박인규 센터장은 “2기 시민기자단이 도시재생에 대한 인천시민들의 다양한 목소리를 들려주기를 기대한다”며, “센터에서는 도시재생에 대한 시민의 관심도를 높이고 다양한 시민참여 유도를 위해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시민기자단 모집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인천광역시 도시재생지원센터 홈페이지(www.iurc.or.kr), 인천도시공사 홈페이지(www.imcd.co.kr) 에서 확인할 수 있다.

ingnews@ingnews.kr

incheon guerilla news

최도범 기자  ingnews@ingnews.kr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도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