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복지/여성
인천여성가족재단 고령사회대응센터, 예비노인세대 제2의 경력개발 프로그램 공모

[인천게릴라뉴스=조경희 기자] 인천여성가족재단 고령사회대응센터에서 ‘인천 50+세대 제2의 경력개발 교육프로그램’을 공모한다.

인천시민을 대상으로 인천 예비노인세대들의 지속적인 사회참여 기반마련을 위한 이번 공모는 예비노인세대의 특색 있고 다양한 욕구를 반영하는 우수 프로그램 발굴이 목적이다.

이번 공모의 주제인 ‘제2의 경력개발교육’은 인천 예비노인세대의 기술과 경력을 바탕으로 새로운 경력을 개발하고 지역사회에서 지속적인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업이다.

공모 프로그램 평가는 적합성・효과성・지속성・창의성 등으로 나눠지며 최우수상 1명, 우수상 1명, 장려상 3명을 선정해 상장 및 상금(온누리상품권)을 수여한다.

최우수 프로그램으로 선정될 경우 추후 센터에서 운영하는 제2의 경력개발교육 프로그램으로 실제 운영될 예정이다.

공모는 센터 홈페이지(www.inlife.or.kr)에서 양식을 다운받아 작성한 후 오는 4월 10일까지 이메일(incheon50plus@ifwf.or.kr)로 접수하면 된다.

한편, 센터에서는 지난해 공모전 최우수작 수상작인 ‘50+ 명화스토리텔러양성과정’을 비롯해 장애인 인지향상 프로그램 운영인력양성과정, 장난감수리전문가 등을 운영한 바 있다.

조경희 기자  ingnews@ingnews.kr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