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사회 사회일반 포토
너나우리봉사단, 인천시 미추홀구 백구노인정서 봉사활동 전개노인 건강 위한 보양식 대접…장규철 단장 “어르신들의 건강한 삶 위해 지역사회 힘 모으자”
▲ 너나우리봉사단 회원들과 봉사활동에 참여한 학생들이 함께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제공=너나우리봉사단)

[인천게릴라뉴스=최도범 기자] ‘너나우리봉사단’이 초복을 맞아 노인들을 위한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13일, 인천시 미추홀구 숭의1·3동 백구노인정에서 진행된 봉사활동에서 ‘너나우리봉사단’은 노인들의 건강을 위한 삼계탕과 떡, 과일 등의 음식을 마련해 대접했다.

특히, 이날 봉사활동에는 회원과 지역 청소년 등 20여 명이 함께해 즐거운 한때를 보냈으며, 노인들은 감사의 마음을 감추지 못했다.

유기병 백구노인회장은 “오늘 우리 노인들의 건강을 챙겨주고, 즐거운 시간을 선물해 준 ‘너나우리봉사단’에 감사한 마음”이라고 말했고, 문종무 회장은 “우리 노인들을 생각해 주는 마음에 감사하다”고 인사를 전했다.

▲ 장규철 너나우리봉사단 단장. (사진제공=너나우리봉사단)

이날 봉사활동을 계획한 장규철 너나우리봉사단 단장은 “소찬(素饌)을 맛있게 드셔준 어르신들게 감사하고, 오래오래 건강하시길 기원한다”며 “어르신들이 건강하게, 그리고 외롭지 않게 하루하루를 보내실 수 있도록 지역공동체가 함께 노력해야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너나우리봉사단’은 인천시 미추홀구에 등록된 지역봉사단체로, 미추홀구의 발전과 더불어 사는 지역공동체를 만들어 가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정기적인 봉사활동을 통해 지역사회의 모범이 되고 있다.

ingnews@ingnews.kr

최도범 기자  ingnews@ingnews.kr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최도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 김윤혜 2019-07-13 17:32:12

    매 달 봉사하시느라 애써주십니다.
    몇 달 전엔 저희 동네 경로당에도 와주셔서 저희 아버님을 비롯한 많은 어르신들이 맛있는 식사를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날씨 더운데 건강하세요~화이팅!   삭제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