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여행/관광 관광일반
"인천도시철도 2호선을 타고 아라뱃길 무료 유람선 승선하세요!"인천2호선 검암역에서 선착순 200명 대상 초대권 배부
PREV
NEXT
  • 3
  • 3
  • 3

[인천게릴라뉴스=조경희 기자] "인천도시철도 2호선을 타고 경인아라뱃길 유람선을 무료로 승선하세요"

인천교통공사와 ㈜현대유람선이 지난해 10월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 이후 두 번째 행사로 도시철도 연계 무료 유람선 승선 행사를 펼친다.

12일 인천교통공사은 인천도시철도 2호선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경인 아라뱃길 유람선 무료 승선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승선 초대권은 15일(월)부터 검암역 고객안내센터에서 선착순 200명에게 배부된다.

유람선 무료 승선 이용 가능일은 20일(토), 27일(토) 각 13:40분이며, 승선을 희망하는 고객은 인천 2호선 승하차 확인을 거쳐 원하는 날짜를 선택하면 된다.

유람선은 검암역 인근 시천나루 선착장에서 출항해 아라김포터미널에서 회항, 다시 시천나루로 돌아오는 코스를 운항한다.

승선객들은 약 2시간 동안 아라뱃길의 수향 8경 관광과 다양한 선상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공사 관계자는 “앞으로도 인천도시철도를 이용하는 고객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지역 업체와 협력을 확대해 나가겠다” 고 말했다.

한편, 공사와 ㈜현대유람선은 무료 승선 행사 이후에도 2019년 12월 31일까지 인천지하철 이용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유람선 상품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조경희 기자  ingnews@ingnews.kr

<저작권자 © 인천게릴라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경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